공지사항

제목

[중요/필수] 해외사이트 주문 전 필수 확인

작성자 운영자 날짜 2017-02-07 14:33
내용 (2017-02-07 14:33)


안녕하십니까?

각 센터별로 추가 공지사항들이 발생해서 별도의 공지페이지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수시로 업데이트 된 내용이 없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 선적 금지품목으로 확인되면 부득이 반송하셔야 하며, 반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공항 x-ray 검사에서 선적금지 품목이 발견될 경우, 하역료 등 제비용 전액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영국/프랑스센터 : 

1. 스프레이 향수, 불꽃표시가들어간 향수는 선적이 안됩니다.
2. 불꽃무늬 표시가 들어간 액체류, 기타 상품들은 위험물로 분류되어 선적되지 않습니다
3. 세인트제임스 등 불투명 폴리백에 포장되어 입고되는 의류는 인보이스 검수로 진행합니다.
4. 포트메리온 등 셋트 상품은 분할포장이 안됩니다.
5. 프랑스, 인덕션 제품은 [포장보완+보험가입+특수포장] 의무 적용입니다.
6. 프랑스, 픽업 혹은 릴레이포인트로 배송된 상품에 대해 픽업서비스 불가합니다.
7. 프리리턴라벨이 없는 선불반송, 대형화물 반송 등은 반송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
8. FTA적용은 해외셀러로부터 셀러서명이 들어간 원산지증명서를 받아 통관 전에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독일센터 :

1. 향수류 전제품, 용량 종류와 상관 없이 선적 안됩니다.

2. 담배류는 전제품 선적이 안됩니다.  
3. 항공사 정책에 의해 배터리가 내장 또는 동봉 된 상품은 선적이 불가능합니다. (게임기, 공구, 스마트폰 등)
4. 상품가격이 1000유로가 넘는 경우 수출면장을 발행해야 하므로, 해외결제 전 주의사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FTA적용은 해외셀러로부터 원산지증명서를 받아 통관 전에 세관에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OR, DE센터 :

1. TV 배송불가 - 통관 후 국내 화물운송업체에서  TV 배송을 거부하는 관계로 TV는 배송하지 않습니다.   
2. 가전제품 개봉 검수 불가 - 박스를 개봉하고 진행해야하는 일체의 검수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델라웨어센터 :

1. 이베이 개인셀러 상품 검수 제외 공지 

  • 의류 등 일부 상품에 대해 이베이 개인셀러들이 보내는 상품은 검수옵션 선택하셔도 검수가 안될 수 있습니다.
  • 센터 정책에 따라 이베이상품의 검수오류는 검수오류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베이 상품의 기본검수가 필요하신 회원님은 OR, CA 센터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2. TV 배송불가 - 통관 후 국내 화물운송업체에서  TV 배송을 거부하는 관계로 TV는 배송하지 않습니다.   
3. 가전제품 개봉 검수 불가 - 박스를 개봉하고 진행해야하는 일체의 검수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중국센터 :

1. 해외 유명브랜드는 모두 통관 전에 정품 소명을 해야 하며, 기일내 소명이 불가능 할 경우 전량 폐기 됩니다.
2. 배터리 선적 - 배터리 선적은  중국세관 방침이 수시로 변경되므로 주문 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원산지 작업을 요청하실 경우 센터에서 실비로 진행해 드리며 기타비용으로 청구합니다.


일본센터 :

1. 착불 입고, 대납 입고 화물은 사전 통보 없이 반송 될 수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2. 워싱턴조약에 따른 선적금지는 별도로 관련 공지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3. 금요일 출고는 중국을 경유하여 월요일 인천공항에 입항하므로, 합산과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일본발 통관은 페덱스에서 직접 진행하는 관계로, 통관과 관련한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공지사항 참고하셔서 선적거부 상품은 해당 센터로는 주문하시는 일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향후 변동사항이 있으면 즉시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