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제목

초오유 리뷰

작성자 김** 날짜 2015-03-08 16:16
내용 (2015-03-08 16:16)

우선 타 배대지 이용 이벤트를 통해 VIP 클럽 가입된 회원임을 밝힙니다.

이번에 초오유에서 15번 가량 구매/배송대행 후 느낀점입니다.


장점

-싸다. 정말 싸다.

이건뭐 다른 배대지랑 비교불가급인것 같습니다. 기본 배송요금도 정말 저렴한데다가 VIP 할인, 거기다가 적럽금 포인트 다합치면 다른사이트 평균의 절반밖에 안되는것 같네요. 그것도 모든 배대지가 전부 저렴합니다;

-국내카드 결제가능

몰x일같은 곳에는 달러로만 결제가 가능해서 다소 불편한점이 있는데 여긴 국내 ISP 결제도 가능해서 편합니다.

단점

-배대지로 바로 연락이 안된다.

타 사이트의 경우 본사에서 직접 배대지까지 운영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냥 고객센터에서 배대지로 전화돌려달라 하면 전화상으로 물건확인도 가능한데 초오유에선 콜센터 따로 배대지 따로 돌아가니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기고 기다려야하고 상세검수는 그냥 불가능하네요...
그리고 배대지에서 고객쪽으로 연락 하는것도 느린듯합니다.

-오프로딩이 잦다

타 업체에 비해 오프로딩이 잦은듯 합니다. 게다가 트래킹넘버에 한국으로 출발/x일 세관 인도예정 이건 그냥 없애는게 나을정도로 부정확합니다.

-상품이 아닌건 분실될 가능성이 높다

영수증 같은건 좀 버리지 마시고 같이 넣으셨으면 합니다.
전에 고객센터에도 한번 문의 했는데 영수증은 처음에 한번 오고 그뒤로 계속 안오네요


총평

검수가 불필요한경우 초오유는 정말 싸고 좋습니다. 무난한 서비스에 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
하지만 자잘한 물건을 여러개 사거나 급하게 받아야 할 경우는 피하는게 좋을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추가요금이 발생하더라도 콜센터 직접 연락해서 검수하는 서비스가 있었으면 합니다.

답변글 (2015-03-09 12:27)

안녕하세요 초오유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후기 적립금 지급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