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유럽센터] 지멘스 전기렌지 등 가전제품 포장보완 비용

작성자 운영자 날짜 2014-03-17 14:42
내용 (2014-03-17 14:42)

안녕하십니까? 

회원님들께서 많이 수입하시는 지멘스를 비롯한 가전제품들의 포장보완 비용 및  화물운송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공지대상 화물 : 가전제품, 주방용품 중 택배접수가 불가능한 오버사이즈 화물

   항공사 및 우체국택배 등 국내 운송업체들은 가전제품의 배송중 파손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버사이즈 화물 (운송요율표 안내사항 참조) 은 일반화물로 배송 되어 관리가 더욱 어렵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초오유에서도 가전제품 등 취급제한품목의 피손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다만, 파손된 화물이 아래 조건을 충족 할 경우,
   파손은 50만원, 분실은 최고 100만원까지 보상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파손시 보상을 받으시려면

조건 1 : 포장보완신청 (5000원) + 특별포장요청 (15000원 )
조건 2 : 화물운송보험 신청 
조건 3 : 독차배송 신청 


2. 특별포장 및 독차배송 신청방법
   
  1) 신청서를 작성하시면서 부가서비스에서 운송보험과 포장보완을 신청하시고 (이때 포장보완비용은 5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2) 게시판으로 해당 신청서번호를 올려 주시고 특별포장 및 독차배송을 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다.


3. 특별포장비용은  운송비결제시 추가 청구되며,

    독차화물비용은 통관이후 착불로 배송되므로 화물기사에게 지급하시면 됩니다. (상황에 따라 일반화물로 배송 될 수도 있습니다.)


4. 유럽이나 미국은 시간당 임금이나 포장재 가격이 국내보다 월등히 비싸서 부득이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초오유는 회원님들의 소중한 제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