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전체] 유선 상담 중지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2-05-03 11:49
내용 (2022-05-03 11:49)

제목 : 유선 상담 중지 안내

일시 : 2022. 05. 04. 부터

내용 : 대표 전화 사용 중단

1. 대표전화로 오는 모든 전화는 연결 되지 않습니다. 

2. 모든 상담은 일대일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전화 통화가 필요한 경우,

   일대일 문의에 [통화요청] 메모를 남겨 주시고,

   통화목적(상담 주제) 및 문의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확인 후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확인에 시일이 필요하거나,

   게시글 답변으로 안내가 가능한 문의라면 게시글 답변으로 대체 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그동안 통화가 안 된다고 많은 항의가 있었습니다.

그 중 일부 회원님들과는

오해로 인해 불편한 관계가 형성 되는 심각한 문제도 있었습니다.

 

직구 경험이 없는 비회원 상담 전화의 경우

구매절차, 배송대행 프로세스, 복잡한 통관 절차 등의 안내에 30-40분은 기본이고

길게는 1-2시간이 소요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러한 내용들은 이용안내 및 카페 등에 상세하게 소개 되어 있는 내용들로

본인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직접 학습하셔야 하는 내용들입니다.

 

또한 직구 경험이 부족한 초보 회원의 경우 역시

신청서 작성 방법부터 심지어 인터넷 팝업차단 방법이나 마우스 우클릭 기능, 링크 삽입 방법까지

담당직원에게 유선으로 문의하고 처리 해 줄 것을 요청하는 사례가 많아

1회 평균 상담시간이 40분-50분을 초과 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였습니다.

 

이러한 상담 중에는 다른 전화의 연결이 되지 않아

통화 연결을 시도하는 다른 회원님들이 불편을 겪을 뿐만 아니라,

긴급한 업무들을 제 때에 처리하지 못하여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회사 입장에서 직원의 증원이나 통신 회선의 증대는 현재 곤란한 상황이고,

계속 되는 컴플레인을 방치 하는 것도 문제가 있어서 유선 상담을 중단하기로 하였습니다.

 

유선 상담에 사용 하던 시간을 일대일문의 상담에 집중하여

더욱 빠르고 정확한 상담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통화 중단으로 인한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 부탁 드립니다.

운영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