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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입고확인 지연 및 오배송 관련 주의 안내

작성자 매니저_GW 날짜 2018-12-12 00:19
내용 (2018-12-12 00:19)

안녕하십니까?  

회원님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블랙프라이데이부터 연말, 연초는 물량증가로 인한 각종 사고가 빈발하는 시기입니다.

센터마다 차이는 있으나, 미국 내 센터들은 현재 당일 입고확인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빠른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연말까지는 평소보다  지연될 것으로 염려되어

아래와 같이 공지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 입고확인 지연 

 

  1. 센터 도착 화물에 대해서 당일 입고확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2. 당일 입고물량에 따라 입고확인이 도착일로부터 2-3일 이상 지연 될 수 있습니다.
  3. 이미지 미등록 신청서는 기본검수가 안 될 수 있습니다.
  4. 트랙킹 미등록 신청서는 입고확인이 안 되거나 상당한 기간 지연 될 수 있습니다.

 

2. 국내 배송 지연

  1.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위해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2. 현재 우체국택배사의 화물인수 상태를 보면 통관 완료 후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3. 보세구역에서는 입항일 당일 반출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4. 당일 반출 물량에 대해 우체국에서 전량 인수를 못하고 분할로 인수해 가는 상황입니다.
  5. 통관부터 국내 배송완료까지 평소보다 2-4일 정도 지연 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뉴저지센터 ups 오배송 주의 공지

    최근 NJ 센터에서 ups 오배송 사고 접수가 연속 발생하여 공지 드립니다.

  1. 트래킹 조회결과 화면에서 반드시 인수자 서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인수자 서명이 OSY 혹은 OTC 가 센터에서 사용하는 서명입니다.
  3. 그 외 다른 서명들은 다른 지역으로 잘못 배송 된  화물입니다.
  4. 오배송으로 확인 되면 바로 셀러에게 클레임을 제기하셔서 재배송 혹은 환불 받으시기 바랍니다.
  5. 관련해서 카페에 올려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피해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4. 당부의 말씀

  1. 신청서 작성시에 이미지는 반드시 업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트래킹 번호는 반드시 입력하셔야 사고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3. 현지 오배송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시즌입니다.  
  4. 카페 관련 포스팅 참고하셔서 오배송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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