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전체] 2017 설 연휴기간 업무 및 주의사항 안내

작성자 운영자 날짜 2017-01-27 12:27
내용 (2017-01-27 12:27)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설 명절 연휴 관련하여 공지 드립니다

  1. 연휴기간 동안 전화업무는 하지 않습니다.
  2. 각 센터별 구매대행은 정상적으로 진행 합니다.
  3. 연휴 이후에는 센터출고 및 오프로드 등 스케쥴이 변동 될 수 있으므로, 합산과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일부 센터는 휴무 기간동안 정상적인 출고를 하며, 입항 된 화물은 31일부터 순차적으로 통관됩니다
  5. 연휴 이후 통관되는 화물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6. 연휴에는 각종 택배사고가 빈발하므로 배송되는 화물은 직접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화물을 수령하실 때는 다음 사항에 주의 바랍니다 ]
  1. 경비실 등에 맡기지 마시고 직접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2. 물품을 수령하시면 포장상태가 훼손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시고, 
    외포장의 훼손이 발견되면 즉시 택배기사에게 확인을 받으셔야 보상이 가능합니다
  3. 포장을 개봉 하신 후 파손, 일부 분실 등이 발견되면
    받으신 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사진 등을 첨부해서 초오유로 도움을 청하시기 바랍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