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중요] 부가서비스의 책임범위 및 보상

작성자 SY_Lee 날짜 2016-09-20 10:47
내용 (2016-09-20 10:47)

부가서비스 관련 공지사항 입니다.

검수, 포장보완 등 각종 부가서비스는 어디까지나 회원님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부수적인 서비스로서
이러한 부가서비스의 제공과정에서 하자가 발견 될 경우,
그에 대한 책임 및 보상은 해당 부가서비스 비용의 환급으로 한정합니다.

- 유료서비스 : 서비스 비용 적립금으로 환불
- 무료서비스 : 환불 및 보상 없음


적용사례 :


- 기본검수 오류 : 모델, 버전 미검 수 상태로 배송 - 기본검수 서비스 비용 환불
- 포장보완 오류 : 포장보완 진행 후 파손상품 발생 - 포장보완 서비스 비용 환불
- 반품, 교환, 환불 등에 소요되는 비용지원 및 보상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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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를 작성하실 때, 각종 부가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부가서비스는
회원님들의 다양한 요구를 최대한 수렴하여 배송에 반영하려는 취지로 운영됩니다.

초오유의 배송대행 서비스는,
센터에 도착한 화물을 지정하신 장소까지 배송하여 드리는 것을 핵심내용으로 합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검수나 포장보완 등은 주문과정에서 셀러와 협의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셀러의 실수에 대해 결과적으로 센터나 초오유가 책임을 지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반투명 재질로 포장 된 상품, CD, 잡지, 음반 등 한 박스에 수백개가 담긴 화물 등
상세검수가 불가능하거나 몇 시간씩 소요되어야 하는 화물도 많습니다.


센터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정해진 시간 안에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특정 상품의 검수나 포장에 지나치게 많은 시간을 소비 할 경우,
출고지연 등 배송일정 뿐만 아니라, 부가서비스 비용이나 운임 인상까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초오유는 회원님들의 다양한 니드를 최대한 수용하여
안전하고 빠른 배송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해외직구 특성상 서비스에 한계가 있다는 점에 대해 양해말씀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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