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2013-11-24 13:14)
안녕하세요?
회원님들께서 이용하시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내용을 잘 숙지하시어 회원님께 손해가 없도록 이용에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1. 노데이터(no data) 화물이란?
- 주문하신 상품이 초오유 물류센터에 도착한 시점까지 회원님께서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은 화물입니다.
- 신청서는 등록하였으나
- 실제 입고된 화물과 등록한 상품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입고확인이 불가능한 화물을 의미합니다.
2. 노데이터 화물의 처리과정
- 센터에 도착한 상품이 등록한 신청서가 없거나, 상품정보가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는 경우
- 센터에서는 [노데이터 화물]로 분류하여 센터내 창고로 이동, 보관되게 됩니다
- 신청서 등록, 트랙킹번호를 기재하고, 입고 확인 요청을 하시면 센터에서 확인 작업을 진행 합니다
- 노데이터 건 처리는 정상입고 화물 처리 후 진행하는 관계로 확인과정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3. 노데이터 화물에 대한 중요약관 내용
- 노데이터 화물은 수령인을 알수 있는 경우라 하여도 회원에게 노데이터 정보를 개별 안내하지 않습니다.
- 노데이터 화물의 분실, 파손, 오염, 변형등에 대해서 센터와 초오유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일정기간 경과시 부과되는 보관료는 일정기간 창고사용에 대해 부과되는 것으로
- 성능유지 및 분실, 파손에 대한 보상책임이 센터나 초오유에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3. 정보 불일치에 의한 노데이터건 발생시 처리방법
회원님께서 주문 당시 정확하게 배송정보를 입력하여도,
셀러가 운송장을 출력하는 과정에서 사서함 등 정보가 누락되거나,
셀러 실수로 센터 관할 우체국이나 기타 잘 못 된 주소로 배송 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배송정보 불일치, 오배송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 하시려면
1. 주문하실 때 사서함 주소는 반드시 기재하고, 해외주문 후 즉시 신청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2. 주문 후 셀러 또는 사이트에서 예상 발송일을 확인하여 두시고
3. 예상 발송일이 지나도 트랙킹정보가 확인 되지 않으면 셀러에게 이메일 등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4. 확인된 트랙킹정보는 즉시 초오유 신청서에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고
5. 트랙킹조회 결과 delivered 되었음에도 출고가 되지 않을 경우 게시판을 통해 입고확인을 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들의 유쾌하고 유익한 쇼핑을 위하여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성원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